Uncategorized admin  

부동산을 정착시키는 방법

개인 대리인이 내리는 다양한 결정(예: 특정 증권의 판매 또는 보유 여부, 투자에 대한 수익률, 사망자의 사업 계속 또는 매각 여부)은 종종 수혜자의 불만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..개인 대리인이 되면 약간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. 수혜자들이 귀하가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 이는 “부동산 관리를 잘못한 유죄 판결”에 해당하는 5달러입니다 뉴저지 회계사 .

추가 요금이 부과되면 고인의 유산 관리 실수에 대해 개인적으로 책임을 지게 됩니다. 이것이 뉴저지가 개인 대리인에게 보증인을 요구하는 이유입니다. 본딩은 개인 대리인이 수혜자가 재정적 배상을 요구할 수 있는 실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책임을 충당하기 위해 구입하는 보험입니다. 개인 대리인은 필요한 보증 보증 신청서를 받기 위해 사망자가 살았던 카운티에 위치한 대리 법원에 연락해야 합니다. 대리 법원은 개인 대리인이 작성해야 할 서류를 발송하며 보증 보증금에 대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. 유대감을 갖는 것이 문제가 해결된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 문제는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.

구매 또는 임대? 살 곳은 주택 소유가 적당하다면 가장 일반적인 고려 사항 중 하나입니다. 장기적으로 사람은 일반적으로 임대보다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에 대한 몇 가지 예외는 몇 년 이내에 이사를 하고 매우 낮은 임대료를 내고 주택 소유에 따른 의무를 원하지 않으며 재정적 투자나 생활 방식 측면에서 자신의 돈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집을 구입하고 유지 관리할 여유가 있다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. 장점은 이자 및 재산세 공제의 세금 혜택, 미래 가치의 상승 가능성 및 판매하기로 결정할 때까지 장식을 변경하고 머물 수 있다는 마음의 평화로 재정적으로 혜택을 볼 수 있는 능력입니다.

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. 고인이 가족에게 돈을 빌려준 적이 있습니까? 그렇다면 얼마입니까? 이 부채는 모든 수혜자가 동의하는 방식으로 개인 대리인으로서 유산으로 상환하거나 귀하가 정산해야 합니다. 수혜자가 고인이 그들에게 증여했다고 주장하는 부동산에 대한 소유권이 있습니까? 그렇다면 이를 증명하기 위해 제공할 수 있는 선물 편지가 있습니까? 선물 편지가 없는 경우 개인 대리인과 수혜자가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. 수혜자 중 사망자에게 돈을 빌려준 사람이 있습니까? 그렇다면 채권자-수익자가 부채 조건을 설명하는 메모와 같은 공식 문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까? 그렇지 않은 경우 개인 대리인과 수혜자도 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.

Leave A Comment